본문 바로가기

쇼미더머니6콘서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17092308 쇼미더머니6콘서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17092308 9월 23일! 얼마전 쇼미더머니6 콘서트 다녀옴요 급식시절부터 힙합장르를 좋아했었는데 쇼미더머니가 시작되고부터 뭔가.. 힙합이 대세가 되고 유행이 되는 요즘, 급식, 학식시절만큼의 체력은 못되지만 쇼미더머니1부터 시즌을 다 챙겨본 사람으로써 쇼미더머니6 콘서트는 꼭 가야하죠ㅎㅎㅎ헿 쇼미더머니6 콘서트 티켓! 늦게 예매를 알아봐서 친구와 나란히 앉을 자리가 없어서 암표 구매잼..ㅎ 쇼미더머니6콘서트 시작~ 블랙나인이 시작을 염ㅎㅎ 블랙나인 쇼미더머니6 방송으로 볼땐 별 느낌 없었는데 라이브 정말 잘하심요ㅎㅎㅎ팬됨! 쇼미더머니6 콘서트 보러와서 깜놀잼ㅎㅎㅎ 이야.. 타이거jk 보고 윤미래도 나옴요!!! 이야아아아아!!!!!!!!!!! 쇼미더머니6 콘서트 주.. 더보기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미스트 촉촉함요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미스트 촉촉함요 몇달전에 친구에게 선물받은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미스트 로드에디션 !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라는 성분이 98% 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소개되어 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좋은 성분이니깐 저렇게 써놓았겠죠?!ㅎㅎ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미스트 로드에디션 ! 한쪽 부분엔 성분 및 정보들이 적혀있고 다른 한부분엔 사용법 및 주의사항이 적혀있음요 다 아는 사실이지만 그래도 확인 한번ㄱㄱ 미스트 후기의 뻔한 사진이지만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미스트 로드에디션 분사하는 사진 한번 찍어봤음요ㅎㅎㅎ 잘보이실진 모르겠지만 안개분사됨요 촉촉하고 수분가득하지만 지성피부인 저에게는 조금 끈적거림이 없이 않아있네요 그래도 좋음ㅇㅅㅇb 더보기
염창역 망원야시장 대게찜 호로록@ 염창역 망원야시장 대게찜 호로록@ 염창역 망원야시장 방문잼 염창역 1번출구? 2번출구에서 2~3분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염창역 망원야시장 ! 방문한지는 조금 됬는데 생각나서 올려봄요ㅇㅅㅇ 망원야시장 대게찜을 주문한뒤 한참을 기다리니 두부김치랑 번데기탕이 순서대로 나옴요 기본찬 하나 나오는데 10분-15분은 기다린거같아요; 정말 느립니다... 음식하시는분이 한분도 아니고 두세분이서 하시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느린지 의문ㅎㅎ.. 염창역 망원야시장 대게찜은 먹을만했는데 뭐 맛있다 이정도도 아니고 다시는 갈일 없을거같음요ㅎㅎㅎㅎ 기본반찬 하나 나오는데도 십분 이상걸리고 메인요리 나오는데도 30분 이상걸려서 진짜 음식기다리다 지치네요 ㅎㅎ 더보기
다이소족집게 /다이소골드족집게 눈썹다듬기 괜찮네요 다이소족집게 /다이소골드족집게 눈썹다듬기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운영하기 위해 콩이가 왔습니다! 코코콩! 아무튼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의 시작은 다이소족집게 / 정확한 제품명은: 다이소골드족집게 눈썹다듬거나 얼굴 잔털 다듬기에 편리한 다이소족집게 구매했음요ㅎㅎ 역시 다이소 다운 가격.. 단돈 1000원이라능!ㅎㅎ 다이소족집게 뒷부분에 사용방법이 적혀있음요 대충 쓱 확인하고 뜯긩 ㅇㅅㅇ 슬림한 일자라인형 다이소골드족집게! ㅇㅅㅇ녹슬때까진 써야겟당 더보기
목동 오목교역 맛집 토리촌 보쌈 /쟁반막국수 호로록 오목교 맛집 토리촌 보쌈 /쟁반막국수 호로록 얼마전 엄마랑 오목교역 맛집인 단골 초밥집 가려다가 예전부터 눈여겨 보던 목동 오목교역 맛집 토리촌 방문! 오목교 맛집 토리촌은 보쌈/ 쟁반막국수/ 도토리묵/ 도토리빈대떡 진짜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듯요 한식을 좋아하는 육식파인 저는 토리촌 대표메뉴 보쌈과 쟁반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목동 오목교역 맛집 " 토리촌 " 기본반찬 세팅으로는, 잡채, 샐러드, 무절임, 김치찌개가 나옴요 목동 토리촌 김치찌개. 김치찌개를 좋아하긴 하는데 뭐 서브메뉴라 별맛 있겠어 했는데 걸걸하고 얼큰한게 제 입맛에는 맛있네용 목동 오목교역 맛집 토리촌 대표메뉴 중 하나인 보쌈 나옴요 키야.. 사진 보니깐 침이 꼴깍 목동 토리촌 보쌈은 삶을때 한약재료를 첨가했나? 한약재 향기도 좀 나용 근.. 더보기
오리온 마이구미 오랜만~ 만나면 반갑다고~ 오리온 마이구미 반갑구나~ 세상세상.. 저저번주 목요일부터 시작해서 엊그제 장염이 나았는데 장염이 나음과 동시에 함박스테이크, 대게, 삼겹살 등 못먹었던 음식들을 먹어서인지 몇년전부터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오는 스트레스성 위장애가 도진건지ㅡㅡ 또 배의 부글부글 끓음이 시작됫어요ㅎㅎㅎㅎ히히히히히 싱냥댱~ 또 못먹는댱~냐하하하하하하핳하하핳 ㅎㅎㅎㅎㅎ아무튼 그래서 밥도 안먹고 참고 있는데 오리온 마이구미 생각나요ㅡㅡ 배고플때 일할때 심심해서 간식거리로 좋은 마이구미 먹고픔요ㅠㅠㅠㅠㅠ 아니..그냥 마이구미 뿐만 아니라 지금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남동 레스토랑 쉐프수 연어스테이크 ㅠㅠㅠㅠ 채끝살 등등등.. 다 먹고싶은데 죽겟어요 아 정말 속이 안좋을땐 답이 없는걸까요? 마이구미건 뭐건 아무것도 안먹는게 답인가요 정.. 더보기
오목교맛집 목동파라곤 으나스까페 햄벅호로록 오목교맛집 목동파라곤 으나스까페 여러가지 생각들로 인해 잠도안오고 배도 고픈 이 야심한 새벽.. 저번에 목동 오목교역 갔을때 갔던 오목교역 근처 행복한세상 바로앞, 목동 파라곤 맛집 '으나스까페' 함박스테이크, 햄버거 생각나서 사진보다가 포스팅함요ㅎㅎ 파라곤 맛집 으나스까페 대표메뉴! 에그&치즈 함박스테이크! 전 애기입맛이 아닌 아재입맛이라 달콤한 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목교 파라곤 맛집 으나스 함박스테이크는 소스가 너무 달지도 않고 고기,라이스가 합쳐진게 정말 부드럽게 넘길수 있어서 맛나용ㅎ_ㅎ 오목교 맛집&목동파라곤 맛집 나스나스 으나스까페 치즈버거~ 파라곤 맛집 으나스 치즈버거는 소고기 페티와 체다치즈 그리고 양배추, 토마토, 피클 등이 들어있음요 오목교 으나스 까페치~즈버거~~~ 후 이 생각과 .. 더보기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득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득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집근처에 왓슨스, 올리브영이 있어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사러 두 매장 다 갔으나 매진됫다는 소식을 듣고 ㅠㅠ 언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들어오냐 물어보고 날짜에 맞춰 올리브영 다시 방문해서 어렵게 얻은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원래 립스틱으로는 MAC 맵립스틱, 로레알 립스틱 위주로 쓰는데 페리페라 같은경우 지속력이 길어서 전 먼저 페리페라 잉크벨벳부터 발라주고 맥립스틱이나 로레알립스틱으로 매꿔준답니당 넘나 핑크핑크한것 그것은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최애쁨템 헤헤헤헿 진하지도 않고 약한 연한 핑크색이예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