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오목교맛집 목동파라곤 으나스까페 햄벅호로록

은콩님 2017. 5. 28. 03:34

오목교맛집 목동파라곤 으나스까페

 

 

 

 

 

 

여러가지 생각들로 인해 잠도안오고

 

배도 고픈 이 야심한 새벽..

 

저번에 목동 오목교역 갔을때 갔던

 

오목교역 근처 행복한세상 바로앞,

 

목동 파라곤 맛집 '으나스까페'

 

함박스테이크, 햄버거 생각나서

 

사진보다가 포스팅함요ㅎㅎ

 

 

 

 

 

 

 

파라곤 맛집 으나스까페 대표메뉴!

에그&치즈 함박스테이크!

 

 

전 애기입맛이 아닌 아재입맛이라

 

달콤한 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목교 파라곤 맛집 으나스 함박스테이크는

 

소스가 너무 달지도 않고  고기,라이스가 합쳐진게

 

정말 부드럽게 넘길수 있어서 맛나용ㅎ_ㅎ

 

 

 

 

 

 

 

 

오목교 맛집&목동파라곤 맛집 나스나스 으나스까페 치즈버거~

 

 

 

 

 

 

 

 

파라곤 맛집 으나스 치즈버거는

 

소고기 페티와 체다치즈

 

그리고 양배추, 토마토, 피클 등이 들어있음요

 

 

 

 

오목교 으나스 까페치~즈버거~~~

 

 

후 이 생각과 배고픔으로 잠들지 못하는 새벽 세시반인 지금

 

오목교 맛집 으나스 햄버거와 스테이크 사진을 보자니

 

잠이 더 달아난듯ㅡㅡ

 

오늘도 전 잠자기 글렀네요

 

배고팡..컵라면 먹고 잘까봐요ㅋㅋㅋ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