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올리브영 영양제. 종합비타민 HOPE오메가3 염창역 올리브영에서 구매!

은콩님 2017. 5. 2. 14:06

올리브영 영양데. 종합비타민 HOPE오메가3 염창역 올리브영에서 구매!





올리브영 영양제 HOPE 오메가3 영양제!
염창역점 올리브영 , 집근처라 그런지 자주 가는편인데
ㅋㅋㅋㅋ화장품 보다가 영양제 하나 살까해서 구매~


올리브영 영양제 비타민~
백화점에서 사는거보당 저렴하구
거기다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사면 더 저렴저렴~



cj HOPE오메가3

노르웨이산 오메가3라네요~






올리브영 HOPE오메가3
이한통에 60회 분량!

하루에 한알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됨요ㅎㅎ



옆면엔 HOPE오메가3 제품설명이 써져잇음요



올리브영 영양제 종합비타민 오메가3 꺼내서 진열~




올리브영 영양제 HOPE오메가3는 이렇게
6개씩 포장되어있음요~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하나 더 살까하는데~
근데 사실 통에 든게 아니라
하나하나 매일 뜯어 먹어야되서 귀찮은감이 없지않아 있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