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염창역 망원야시장 대게찜 호로록@

은콩님 2017. 9. 19. 00:34

염창역 망원야시장 대게찜 호로록@

 

 

 

 

 

 

 

염창역 망원야시장 방문잼

 

 

염창역 1번출구? 2번출구에서

 

2~3분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염창역 망원야시장 !

 

 

방문한지는 조금 됬는데

 

생각나서 올려봄요ㅇㅅㅇ

 

 

 

망원야시장 대게찜을 주문한뒤

 

한참을 기다리니

 

두부김치랑 번데기탕이 순서대로 나옴요

 

기본찬 하나 나오는데 10분-15분은 기다린거같아요;

 

정말 느립니다...

 

음식하시는분이 한분도 아니고 두세분이서 하시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느린지 의문ㅎㅎ..

 

 

염창역 망원야시장 대게찜은 먹을만했는데

 

뭐 맛있다 이정도도 아니고

 

다시는 갈일 없을거같음요ㅎㅎㅎㅎ

 

 

기본반찬 하나 나오는데도 십분 이상걸리고

 

메인요리 나오는데도 30분 이상걸려서

 

진짜 음식기다리다 지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