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선유도역 맛집 삼겹살 무한리필 삼겹싸롱 : 삼겹살 냠냠~ 가격대비 good

은콩님 2016. 12. 21. 19:02

선유도역 맛집 삼겹살 무한리필 삼겹싸롱 : 삼겹살 냠냠~ 가격대비 good

 

 

 

 

 

 

몇일전 저녘, 당산역 고깃집 가던데나 갈까 하다가

 

선유도역 맛집 삼겹살 무한리필 삼겹싸롱 으로 선택 !

 

삼겹싸롱 가게 앞에 크게 삼겹살 무한리필 9900 이라고 표지판이 보여요ㅋㅋ

 

 

 

 

 

 

 

 

 

 

 

평소에 무한리필 가게를 선호하지 않는편이긴 하지만 일단 친구 믿고 드루옴ㅋㅋ

 

삼겹살 무한리필 가게니깐 삼겹살로 주문함요

 

선유도역 맛집 삼겹싸롱 고깃집은 주문하자마자 빠르게 기본 세팅해줘요~

 

 

 

 

 

 

 

 

 

 

선유도역 맛집 삼겹싸롱 고깃집은

 

기본 세팅으로 콩나물 무침, 파무침, 양파채, 깻잎 상추 등이 나오는데

 

다 먹으면 셀프코너가서 셀프 리필 가능해요 오호라ㅋㅋ

 

 

 

 

 

 

 

 

초벌구이 되서 나온 삼겹살 !

 

이때까지도 삼겹살 무한리필 대한 의심이 계속됨ㅋㅋ

 

맛있으려나..ㅎㅎ;

 

 

 

 

 

 

 

 

아! 그리고 삼겹싸롱 고깃집은

 

소스가 두가지 나와요~

 

매콤소스랑 다들 아는 소스맛!

 

 

 

 

 

 

 

 

밥을 먹어야 하므로 된장찌개도 주문~

 

삼겹살 무한리필 가게인데 된장찌개가 맛잇음ㅋㅋㅋ

 

얼큰하고 걸걸한게 취향저격

 

 

 

 

 

 

 

 

 

삼겹살 무한리필 고깃집이라 익을때까지 의심이 했지만

 

고기 잡내도 안나고 맛있어요ㅋㅋ

 

초벌구이 해 나와서 그런지 금방 익혀서 먹을 수 있는 삼겹싸롱 ~

 

선유도역 고깃집 찾으시면 한번쯤 가볼만 하네요

 

이상 삼겹살 무한리필 삼겹싸롱 정보엿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