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이디야 메뉴 / 추우니깐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한잔 잡숴!

은콩님 2016. 12. 19. 14:56

이디야 메뉴 / 추우니깐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한잔 잡숴!

 

 

 

 

 

 

선유도점 이디야 메뉴 판이예요/

 

이디야 메뉴 판을 보다가

 

감기에도 좋고 여드름진정,

 

불면증 예방 등에 좋다는 캐모마일이 생각나서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차로 결정ㅎㅎ

 

이디야 메뉴 생각보다 많네요~

 

 

 

 

 

 

 

<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가격은 3000w >

 

 

 

날씨도 춥고 감기도 걸렸으니

 

따듯한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한잔 음미ㅎㅎㅎ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차는

 

이름처럼 붉은 색을 띈다는~

 

향도 좋은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

 

맛은 달달하기보단 쌉싸름해요

 

 

 

 

이디야 메뉴 항상 마시던 커피가 있어서 메뉴판은 보지도 않았는데 ㅋㅋ

 

이제 감기 걸렸을땐 커피보다는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도 가끔 한잔하느건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아무튼 이디야 메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