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신촌맛집 :: 신촌 깔딱 ::<닭+갈비+갈비밥+칼국수>

은콩님 2016. 12. 28. 16:27

신촌맛집 :: 신촌 깔딱 ::<닭+갈비+갈비밥+칼국수>

 

 

 

 

 

 

 

 

몇일전에 신촌에 갓다왓어요

 

신촌현대백화점가서 쇼핑부터 할려햇는데

 

출출하길래 신촌맛집 찾아보려다가

 

예전에 알던 신촌맛집 깔딱 가기로 결정하고 ㄱㄱ!

 

 

 

 

신촌맛집 깔딱

 

대표메뉴 깔딱 주문함요

 

신촌깔딱(1인): 8000원

 

닭+갈비+칼국수+갈비밥이 나와요

 

신촌깔딱은 가격대기 양이 많아서 좋음요ㅋㅋㅋ

 

 

 

 

 

 

 

 

 

 

 

 

밑반찬들 끄적끄적대다보니 깔딱이 나옴요

 

깔딱안에는 파,버섯,갈비,닭 등이 나와요

 

 

 

 

 

 

 

 

 

부들부들한 고기~

 

기본찬으로 나왓던 고기 소스에 찍어서 호로록

 

 

 

 

 

 

 

 

 

 

 

요건 깔딱 갈비~

 

푸욱 익혀서 야들야들함요ㅎ_ㅎ

 

 

 

 

 

 

 

 

 

 

 

 

신촌맛집 깔딱은 진짜 양이 많이 나와서

 

배부른데 밥까지 나옴요 ㅋ ㅋ

 

갈비밥~

 

솔직히 갈비밥은 예전이랑 맛이 다르고

 

김맛이 제일 많이 나요ㅎㅎ;

 

 

 

 

 

 

 

 

 

 

 

 

 

 

그래도 한국인은 밥이니깐

 

꾸역꾸역 다 먹음ㅋㅋㅋㅋㅋ

 

 

 

 

 

 

 

 

 

 

신촌깔딱의 마지막 메뉴

 

칼국수 등장~~

 

짭짤한게 좋아서 푹 쫄여서 호로로로록@@

 

 

 

 

 

 

 

 

신촌맛집 깔딱..?!

 

예전에는 신촌맛집 이라구 할만큼 맛잇엇는데

 

위치도 바뀌고 맛도 예전이랑 바껴서 그런지

 

솔직히 좀 아쉽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