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저거!

쇼미더머니6콘서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17092308

은콩님 2017. 10. 6. 00:11

 

 

 

쇼미더머니6콘서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17092308

 

 

 

 

 

 

 

 

9월 23일!

얼마전 쇼미더머니6 콘서트 다녀옴요

 

급식시절부터 힙합장르를 좋아했었는데

쇼미더머니가 시작되고부터

뭔가.. 힙합이 대세가 되고 유행이 되는 요즘,

 

급식, 학식시절만큼의 체력은 못되지만

쇼미더머니1부터 시즌을 다 챙겨본

사람으로써 쇼미더머니6 콘서트는 꼭 가야하죠ㅎㅎㅎ헿

 

 

 

 

 

 

 

 

 

 

 

 

 

쇼미더머니6 콘서트 티켓!

 

늦게 예매를 알아봐서

 

친구와 나란히 앉을 자리가 없어서

 

암표 구매잼..ㅎ

 

 

 

 

 

 

 

 

 

 

 

 

쇼미더머니6콘서트 시작~

 

블랙나인이 시작을 염ㅎㅎ

 

블랙나인 쇼미더머니6 방송으로 볼땐

 

별 느낌 없었는데

 

라이브 정말 잘하심요ㅎㅎㅎ팬됨!

 

 

 

 

 

 

 

 

 

 

 

 

 

쇼미더머니6 콘서트 보러와서 깜놀잼ㅎㅎㅎ

 

이야.. 타이거jk 보고 윤미래도 나옴요!!!

 

이야아아아아!!!!!!!!!!!

 

 

 

 

 

 

 

 

 

 

 

 

 

쇼미더머니6 콘서트

 

주노플로 등장!ㅇㅅㅇ

 

저와 친구를 포함한

 

환성소리가 아주 ㅋ ㅋ ㅋ ㅋㅋ

 

 

 

 

 

 

 

 

 

 

 

 

 

쇼미더머니6 콘서트 마지막 출연자!

 

행주와 영비 합동공연!

 

행주는 정말 잘하시는데

 

영비? 거품아닌 거품같은ㅎㅎ

 

솔직히 잘한다는 느낌은 못받음요ㅎㅎㅎㅎㅎ

 

왜 블랙나인보다 탈락을 늦게 했는지 의문잼ㅎㅎ

 

 

아무튼 쇼미더머니6 콘서트 잘보고 왔음요!

 

기억에 남아서 포스팅으로 남기고 싶었는데

 

포스팅 하길 잘한거같네요 ㅎㅎ

보면서 다시 생각도 나고 추억소환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