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다이소 키보드 덮개 마모 방지 및 물세척까지 가능!

은콩님 2019. 8. 25. 22:52

다이소 키보드 덮개 마모 방지 및 물세척까지 가능!

 

 

 

 

 

 

집에서 컴퓨터 하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건지 넘나 컴퓨터를 열심히 했나?! 키보드 덮개가 박살남ㅎㅎ 여기저기 뜯어졌는데 귀찮아서 이대로 쓰고 있었으나, 다이소 갔다가 발견한 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

 

오천원도 삼천원도 아닌 단 돈 천원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 득템 뀨~

 

 

 

 

 

 

 

 

 

 

 

 

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

 


- 물세척 가능

 

- 키보드자판 마모 방지

 

- 키보드 자판의 나열과 상관 없이 사용 가능

 

- 외부로부터 생기는 먼지, 이물질로부터 보호

 

- 타이핑시 소음 감소

 

 

 

 

 

 

 

 

 

 

 

 

 

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 안내판에 보면 표준형 키보드 기종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다고 적혀있음요 ( 단 키보드 간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다함) 또한 라운드형 키보드는 안된다고 함

 

저는 로지텍120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엔터 부분이 안맞았음요. 이 부분은 아쉽다만 뭐 이정도면 다이소 추천템 맞는듯ㅇㅇ

 

게다가, 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는 손으로 구겨도 쉽게 구겨지지 않고 생활 방수 기능꺼지 갖추고 있다는 점ㅋ올ㅋ

 

 

 

 

 

 

 

 

 

 

 

 

극혐짤 하나 투척ㅇㅇ; 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를 씌우기전 키보드 털었더니 먼지가 어마어마하넼ㅋㅋㅋㅋ 이전에 쓰던 덮개 박살ㅎㅎ..

 

 

 

 

 

 

 

 

 

 

 

 

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 마지막 사진은 말끔하게 씌운 사진으로 싸악~ 착 안착되어 있는 나의 새로운 다이소 공용 키보드 덮개 ㅇㅅㅇ 물세척도 된다고 했으니 깨끗히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