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저거!

몇주전 코엑스 갔다가 박재범 봄! 박재범 스웨그 넘침요

은콩님 2016. 12. 17. 20:34

몇주전 코엑스 갔다가 박재범 봄! 박재범 스웨그 넘침요

몇주전 주말 12.3일 코엑스 아쿠아리움 들림요







지하철 타려고 가는데 박재범 온다구

벽에 포스팅 되어있길래 어 뭐지? 하다가

시간보니 5분남앗길래

박재범 보려고 코엑스 라이브홀로

전력질주ㅋㅋㅋㅋㅋㅋㅋ

코엑스 왓다가 박재범 보고 감동쓰!!






이미 가니깐 박재범 보러온 사람들도 가득참..

평소에 박재범 팬이엿는데

이렇게 갑자기 박재범을 보다니,,

감동쓰나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쨋든 꾸역꾸역 박재범 사진, 박재범 동영상 찍어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