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강서구 화곡동/ 속초붉은대게 강서구청 맛집 홍게 먹방go!

은콩님 2017. 1. 27. 14:45

강서구 화곡동/ 속초붉은대게 강서구청 맛집 홍게먹방go!






​​​홍게 생각나서!!

강서구 화곡동 강서구청 근처에

가격대비 나름 괜찮게 먹을 수 있는

속초붉은대게 강서구청 맛집! 간만에gogo





​​강서구 화곡동 맛집 강서구청 속초붉은대게 가게는

위치가 애매하긴 하지만.., 어쨋든 잘 도착!

가게 앞에 수족관 안에 게들이 득실득실~







​​주문은 하던대로 홍게 2인 세트~

강서구청 맛집 속초붉은대게 가게는

홍게는 세트가격이 벽에 붙어있어용

대게나 킹크랩 같은 경우에는 싯가!



홍게 2인 세트 주문후

대게 튀김 세개, 탕, 가자미조림이

나오는 강서구청맛집 속초붉은대게 홍게세트!






속초붉은대게 홍게탕!

국물이 정말 얼큰한게 제스탈임요!​






대게 튀김 ㅠㅠㅠㅠ감동의 맛..

튀김이 두껍겟지ㅇㅇ햇는데

대게 살이 꽉 차 있구 바삭바삭함요






강서구청 맛집 속초붉은대게 가자미조림~

짭쪼름한게 먹을만해요~ ㅎㅎㅎ





속초붉은대게 대망의 메뉴!!!

홍게찜이 나왓어요ㅎㅎㅎㅎ

2인세트니깐 게딱지 볶음밥 두개가 딱!





홍게 살이 정말 꽉차있음요!!!! 감동쓰

예전에 어릴땐 강서구청 오면

술집만 갔지 강서구청 맛집 뭐 이런거

찾아오지도 않앗는데 이제 나이가 먹엇는지

맛집만 찾게되네요 ㅎㅎㅎ






첫끼고 너무 배고파서 속초붉은대게 홍게라면 주문!!

강서구 강서구청맛집 속초붉은대게 가게

홍게라면 가격은 아마 6000원이였던거같네요

..이런 홍게라면 처음먹어봐요

휘휘~ 국자로 저으니까 홍게 한마리가 다

투하된듯ㅇㅇ 다릿살 엄청 많아요!!!!


국물도 얼큰얼큰하구 다좋은데

다만 라면이 좀 덜 익엇다는ㅎㅎㅎㅎ

어쨋든 강서구청 맛집 속초붉은대게

이제 올때마다 홍게라면은 필수로 시켜야겟어요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