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의 기록:)

떡국 끓이는법 , 만두국 끓이는법 ?! 김치만두 활용 요리~

은콩님 2017. 1. 10. 23:26

떡국 끓이는법 , 만두국 끓이는법 ?! 김치만두 활용 요리~






2017 새해가 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어요

새해 시작하면 떡국과 함께!!

떡국끓이는법 ? 만두국 끓이는법 ? 간단함요

그래서 마트에 파는 사골국물 , 떡

시장 떡집에서 구매한 김치만두 준비함요

떡 투하하고 계란 하나를 풀어요

ai때문에 계란도 비싸니 한개만ㅠㅠㅠㅠ





떡국 끓이는법 진짜 간단함요ㅋㅋㅋㅋ

떡이 어느정도 익엇다 싶으면 김치만두 투하

떡만두국 완성!!!!

떡국 끓이는법 ! 만두국 끓이는법 참 간단하죠ㅋㅋㅋ






다음날 떡만두국 후 남은 김치만두를

라면에 투하해서 먹음요ㅎㅎㅎ

라면에 김치만두는 별로네요ㅠㅠ

라면도 매운데 김치만두도 매운지라..





아무튼.. 간단 떡국 끓이는법 , 만두국 끓이는법 이엿음요